본문 바로가기

Accor (아코르)/국내

Novotel Ambassador Suwon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반응형

수원에는 아코르(accor) 체인 호텔이 2곳이 있는데,

하나는 수원역에 위치한 노보텔, 다른 하나는 인계동에 있는 이비스이다.

(현재 이비스 수원은 9월까지 리모델링 중)

 

아무래도 이비스가 훨씬 더 저렴하다보니,

수원에서 야구나 축구를 구경하러 올 때면 주로 이비스에서 묵다가,

이번에는 오랜만에 노보텔

노보텔 수원은 교통도 좋고, 오픈한지 몇 년 되지 않아 시설도 아직까지 괜찮고해서

수원에서 거의 top 호텔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에 광교에 여러 호텔들이 들어서서 이제 수원도 경쟁이 치열할 듯) 

 

아코르 플래티넘 대우도 괜찮게 해주고

투숙할 때마다 좋은 추억을 안고 간다.

수영장만 있었다면 거의 최고였지 않을까 싶다.

통유리 창으로 되어 있어 전망이 시원하다. (근데 수원역 앞쪽은 홍등가임....)
마카롱은 맛있었는데, 과일은 좀 상태가 안 좋았음 이것도 코로나 영향이려나...
코로나 이후 라운지를 운영하지 않는 호텔도 많은데, 수원 노보텔은 정상 운영
해피 아워도 충실해서, 저녁을 해결하기에도 무리 없었다.
호텔 바에서 마시는 생맥주 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