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cor (아코르)/국내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Yongsan (이비스 스타일 서울 용산) - 주니어 스위트

반응형

 

오픈 때 한번 갔다가 2년만에 다시 가서 숙박하고 온 후기

(2년 전과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더라)

 

2년 전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https://vingsted.tistory.com/288

 

토요일 숙박이었는데,

체크인 시간(15시)에 맞춰갔더니 지하 1층 주차장은 만차였다!

(2년 전엔 널럴했는데...)

1층 로비에 위치한 알라메종(A LA MAISON)

기억하기론 그랜드 머큐어쪽 1층에 있었던 거 같은데 이리로 옮겨왔네

원래 이비스스타일 1층에는 (BAR)가 있었는데,

이비스스타일 컨셉에 맞지 않는 건지 델리(DELI)로 변해있었다.

 

체크인 때 받은 웰컴 드링크 쿠폰을 여기서 쓸 수 있는데

알라메종에는 알코올 종류가 없음....

(정확히는 와인은 파는데 웰컴 드링크 선택 메뉴에는 없음...)

토요일 밤 시원한 맥주 한잔 하려는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일요일 체크아웃하면서 그냥 아메리카노랑 (자연은 140일) 포도 쥬스 받아왔다.

6층은 웰니스 센터(헬스클럽, 사우나),

7층은 레스토랑,

8층부터가 객실이다.

플래티넘 등급이라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

23층 주니어 스위트에서 묵었다.

주니어 스위트는 한 층에 2개 객실이 있는 듯 하다. (31,32호)

(2년 전엔 2232호에 묵었었네)

객실은 동일하고

(공기청정기까지 미리 구비해줘서 고마웠다.)

한강 뷰도 역시나 멋지다.

2년이 지나도 사우나는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당연하겠지만 그동안 새 집 냄새도 다 빠졌고ㅎㅎ

 

사진은 없지만,

조식은 역시나 상당히 수준 높았다.

(웬만한 노보텔 조식보다 나음, 무려 10월에 디저트로 수박이 나옴!!)

 

이번에도 만족했던 투숙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