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야후 오쿠 돔 福岡ヤフオク!ドーム (소프트뱅크 호크스 홈경기 관전기)

반응형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일본에 야구보러 다녀왔다!!


이번엔 후쿠오카닷!

어쩌다보니 이대호 경기만, 그것도 돔구장만 다녀오게 됐네ㅎ

(두번 다 공교롭게도 비가 오는 날이어서 돔구장 아니었다면 야구 못 볼 뻔...)



작년 교세라돔 방문기는 아래 참조

http://vingsted.tistory.com/133




 

야구장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 광고판에 붙어있던

Soft Bank Hawks 콜라보레이션(?) BOSS 커피 광고


후쿠오카 여기저기 소프트방크 호크스 광고가 붙어있었다.


후쿠오카 야후 오쿠 돔(Fukuoka ヤフオク!ドーム)에 도착

돔구장이 아니었다면 우천취소될 날씨


3,000엔 짜리 B지정석으로 구매하고 입장~

주말이어서 혹시 매진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현장 구매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

다만, 나는 일본어가 안되고, 매표소 직원은 영어가 안되는 바람에 시간이 좀 걸렸을 뿐


KFC 할아버지는 한신도 응원했다 소프트방크도 응원했다 지조가 없구만!!! ㅋㅋ


야구장에 들어와서 기념샷 한컷!


촌스럽지만 파노라마로 한번 찍어보고


이대호 선수의 등장!

경기장 스크린이 큼직하니 좋았다!


아 저날 이대호 홈런 쳤음!!!!!!

 

  


오랜만 야구장 기념샷

호크스 한정판 (일본 애들은 참 이런거 많이 함 ㅋ)


풍선 날리는 건 고시엔에서만 하는 건줄 알았더니 그게 아닌가보다

다들 주섬주섬 풍선을 꺼내 불더니 7회가 끝나고 공수교대 시간에 같이 날리네

(풍선도 꽤나 비쌌음!)


 

경기 끝나고 나서도 또 한번 풍선 날리기!

이겼다고 미니 불꽃놀이도 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