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서현빠

반응형



                                                                                                                            <출처 : DC서현갤>


1. 소시 데뷔초 남들이 다 티파니, 윤아에 빠졌을 때에도
   (나도 티파니 눈웃음과 윤아 얼굴에 잠깐 혹하긴 했다만;;)
    난 이미 서현을 알아보았다!


2. 서현을 볼때면 이상하게도
    예전 어린 시절에 사겼던 친구가 오버랩되는데
    (물론 서현처럼 여신급 외모는 아니었다;;;)
    길쭉한 기럭지에 전체적인 이미지도 그렇고
    말투, 행동 하나하나가 아닌 듯 하면서 비슷했었다
    
    그 친구 데려다주고 집 앞에서 키스했을 때
    할일 없어 심심해하고 있던 내 오른손을 상체 여기저기-_ -;; 갖다대었다
    완전 짐승취급당하고 헤어질 뻔 하기도 했었는데

    왠지 서현이도 그럴 것 같은 느낌이...
    나 지금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뭐 어쨌든, 서현아 오빠가 격하게 아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