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leage credit card

AD (Accor ADvantage Plus) 신규신청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도 Accor ADvantage Plus를 발급했다.

(작년에 진짜 너무 유용하게 잘 썼다.)


작년 AD카드 발급기는 아래 포스팅으로~

http://vingsted.tistory.com/86


AD카드는 발급하는 나라가 몇몇 군데 되는데,

나라별로 조건도 조금씩 다르다.


나같은 경우 작년에는 필리핀 발급으로,

올해는 싱가포르에서 발급받았는데

(물론 내가 직접 발급받은 건 아니고, 공구를 진행해주신 착한 분에게 붙었음;;;)


작년과 비교해서는

무료숙박이 1박 늘어서 2박에, 싱가폴 소재 노보텔, 머큐어 할인 쿠폰이 추가되었다. 

물론 발급비용도 조금 오르긴 했음.




(위로부터) AD 1일권, 케익교환권, 노보텔, 머큐어 식당 할인권


작년엔 골드였는데, 올해는 실버


더이상 AD 발급받으면서 기존 (플랫, 골드) 계정과 merge가 되지않아,

AD 기본 등급인 실버로 강등(?)되었다.


들리는 얘기에 따르면 AD로 예약하고 따로 추가로 갖고 있는 계정 알려주면

그 계정에 상응하는 베네핏(업그레이드 등)을 준다고도 하는데 다 호텔 재량인 듯 싶다.



이제 무료 숙박권을 어디다가 쓸까? 하는 행복한 고민만 남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