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leage credit card

델리(deli)에서 빵사먹고 델타 스카이마일즈 모으기

반응형



부제 : 쉐라톤 디큐브 델리에서 해피아워 맞춰 50% 할인 빵 사먹고

         SPG 포인트 적립한 다음

         델타 스카이마일즈로 전환해서 마일 (+ 보너스 1,000 마일) 쌓기

              (헥헥 부제 한번 길구나... ㅎㅎ)



여름에 가족들 같이 홋카이도 한번 갈려고

15,000마일로 왕복 가능한, 가성비 짱인!! 델타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다.


델타 스카이마일즈 신규회원 대상으로 보너스 마일 특별행사란게 있어서,

(원체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어서, 검색하면 금방 나옴! ㅎ)


간단하게 설명하면 연계된 제휴처에서 델타로 적립할 경우 추가 마일을 보너스로 주는 건데,

SPG (Starwood Preferred Guest, 스타우드 고객우대 프로그램) 포인트 전환도 그 대상이다.


SPG 스타포인트는 어떻게 쌓느냐 하면,

물론 해당 계열 호텔에 숙박하면 짱이겠지만은!!


'비루한' 노동자인 내가 휴가가 아닌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기는 쉽지 않은 터,

다행히도 호텔 빵집에서 구매한 것도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사실


야근하고 퇴근하던 날,

회사에서 가까운 신도림 쉐라톤 디큐브로 출동~


왜 집에 가기도 바쁜데, 야근한 날 굳이 갔느냐하면

21시 이후에는 해피아워로 50% 세일하거든!!! ㅋㅋㅋ

 

20시 50분에 도착했더니, 어머나! 이미 사람들이 줄 서있네.

나도 얼른 뒤에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렸다. 


 

샌드위치, 샐러드, 파니니 등 한가득 구매 완료~

(담날까지 잘 먹었음~ㅎㅎ)

 

호텔 빵집에서 저렇게 샀으니 금액이 어마어마 할 것 같지만....

 

최종 결제금액은 13,999원 ㅎㅎ

 

물론 해피아워 50% 할인의 영향이 크긴한데, 본래 샌드위치 가격도 그리 높지 않은 듯 하다.

요즘 원체 물가가 올라서 파리바게트 빵값도 엄청 비쌈!!! -_-;;

 



결제하면서 SPG 번호를 불러주고 포인트 적립까지 요청

 

아직까지 실제 적립은 안 되었는데, 델타 전환까지 고려하면 또 엄청난 시간이 소요될 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