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leage credit card

델타 스카이마일즈 삼성카드 해지

반응형

 


부제: 삼성카드여 안녕~ (나의 삼성카드 사용기)



델타 스카이마일즈 카드를 해지했다.

단순 해지가 아닌 탈회까지 했으니 삼성카드는 (당분간) 안녕~

당분간이라고 해 놓은건 난 체리피커니깐, 언젠가 다시 괜찮은 프로모션이 있음 가입할 지도 모른단 말야 ㅋㅋ


아시아나 애니패스 플래티늄으로 시작하여 델타 스카이마일즈까지 한 2년 동안 삼성카드를 쓰면서

별다른 혜택 없기로 유명한 삼성카드이지만

나름 프리미어 등급이었지만 실질적으로 와닿는 혜택은 아무 것도 없었음 ㅋㅋ

그래도 요것저것 알차게 사용했던 것 같다.


4줄 요약:

  아시아나 보너스 마일 제공 이벤트 기간에 애니패스 카드 신규 발급

+ (회사 총무 시절 점심값 계산할 때) 외식업종 대상 1천원에 2마일씩 적립하고

+ 해지할려고 고객센터 전화했다 포인트 2만점 제공받고

+ 델타 항공 마일리지 추가 이벤트 기간에 스카이마일즈 카드로 변경

  (혹시나 이번에도 해지 반려하면서 포인트 주려나 살짝 기대 했는데, 쿨하게 해지해 줬음 ㅋㅋ)



삼성카드로 쌓은 델타 스카이마일즈 정리

총 6천마일 정도 쌓은 것 같다.

가운데 3,000마일은 3개월동안 3백만원 쓰고 받은 보너스



시티 프리미어 마일로 델타 스카이마일즈 전환한거랑 합해서 담에 하와이나 괌으로 놀러가야징~

 


참고) 델타항공 마일리지 이용 추천루트

1. 인천-하와이 : 이코노미 40,000 마일

2. 인천-괌-오사카-인천 : 비즈니스 45,000 마일 / 이코노미 25,000 마일

3. 한국-일본 : 이코노미 15,000 마일   (요건 일본 방사능 크리로 3위로 순위하락!)



     

     

    

    

그동안 모은 삼성카드 명세서

이거 또 왠지 오타쿠 냄새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