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leage credit card

AD 카드 발급 (A Club Accor ADvantage Plus 카드)

반응형




작년 우연한 기회에 특별 프로모션으로 Accor A Club 골드를 획득한 이후
(사실 Accor는 툭하면 프로모션이라 골드는 물론 플래티늄 회원들도 수두룩함ㅎ)
자연스레 호텔 세계에 첫 발을 내딛게 되었고, Accor의 노예가 되어버렸다.

그전까지야 여행준비시에 당연히 인터xx나 아고x 등을 통해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그 이후론 해당 호텔 사이트에서 직접 요금을 검색하고 예약까지 하고있다.
(사람들은 흔히 예약대행사이트가 당연히 더 쌀 것이라 생각하는데, 사실 알고보면 회원대상 특별할인가, 타 사이트 및 채널 대비 최저가보상 등 직접 예약이 더 저렴한 경우도 많다. 더불어 대행사를 통하지 않고 홈페이지나 콜센터 등을 통해 직접 예약을 한 경우에는 룸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레잇 체크아웃, 해당 포인트 적립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이것또한 '진리의 케바케(Case By Case)' 이므로 모든 케이스에 적용된다고는 할 수 없다!ㅎ)

'Accor 빠' 가 된 이후로, 그동안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노보텔, 부산 이비스에서 숙박을 하였고
여행 계획시에도 계열 호텔(소피텔, 풀만, 노보텔, 이비스 등)이 위치하는 지를 확인하고 여행지를 결정하는
이상한 (뭔가 앞/뒤가 뒤바뀐, 말도 안되는, 정신이 나간...) 짓거리를 하게 되기도 한다.
(ex. 이것저것 생각하면 당연히 세부인데, 아코르 호텔이 없다는 이유로 소피텔이 위치한 마닐라 선택)  

이렇게 아코르 호텔 세계(or 된장남 놀이)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중에
모 카페에서 A Club Accor ADvantage Plus 카드 (속칭 AD카드) 를 공구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바로 손을 들고 신청하여 최근 발급받게 되었다.


A Club Accor ADvantage Plus 카드 (이하 'AD카드')가 무어냐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아코르 호텔 (340여개) 대상 객실 및 F&B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객실 10%할인, 식음료 max 50% 할인)

멤버십 가입시 추가로 무료 숙박권, 일일 회원 이용권, 케익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데
호텔 투숙 계획이 있다면 가입비용 대비 괜찮은 혜택이라 생각된다. 
(핵심은 무료 숙박권을 제일 비싼 호텔에서 쓰는 것임! ex. 발리 소피텔, 마닐라 소피텔, 시드니 아무호텔 등)

단, 우리 나라에서는 현재 발급이 불가하므로
태국이나 싱가폴, 필리핀을 통해 발급받는 것이 보통이다.
(나라에 따라, 네고 실력에 따라 기본 가격, 추가 할인, 상품 구성이 조금씩 차이남)

나는 이번에 필리핀 발급 공구에 참여하여
무료 숙박권1, 일일 회원 이용권1, 케익 교환권1 을 수령하였고, 비용은 대략 18만원 조금 넘게 지불하였다.
(필리핀-한국 국제 우편료 및 공구참여자 국내 등기우편료 포함)




                                왼쪽에는 AD카드, 오른쪽엔 각종 바우처

              AD카드가 없는 사람도 하루동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일일 이용권

            생일 축하 케익 교환권 (강남 노보텔에선 깐깐하게 생일 체크한다고 함 -_-) 

 

           나는 Accor ADvantage Plus 골드 멤버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