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leage credit card

삼성 애니패스카드 2년차 연회비 면제 후기

반응형




(3월 31일까지 2,000마일 적립 발급 이벤트 중   http://www.samsungcard.com/index.do )



작년초에 신규 가입 5,000마일 증정 이벤트를 통해 삼성 아시아나애니패스 카드를 발급받았다

연회비가 2만원인데 첫달에 스타트프로그램캐쉬백이란 명목으로 1.5만원 캐쉬백을 받았으니

5천원으로 5천마일이랑 바꾼 셈으로 시쳇말로 땡잡은 거지 ^^

 
삼성카드야 뭐 큰 혜택 없기로 유명하지만

외식업종 이용시 1천원 2마일 적립이라는 혜택을 쏠쏠하게 이용하여

월평균 100만원씩은 이용했었다 (팀에서 서무였기에 회식 비용 등 내가 결제 ㅋ)


2011년이 되면서 프리미엄 회원이 되었다고 했지만 

프리미엄이라고 특별한 혜택이 있는 건 아니었고

(롯데시네마 50% 할인 예매권을 프리미엄 혜택이라고... 그것도 선착순으로 -_ -)

 

특히나 '올해는 무조건 씨티프리미어마일 카드로 2천만원 써야겠다!'고 결심한 터라

연회비 2만원 내면서 보유하고 있을 필요는 없겠다.. 는 생각에 콜센터에 해지 요청을 했었다

 

'네 고객님, 저희 삼성카드 사용하시면서 뭔가 불편하신 점이라도...'

'아뇨 뭐 그냥 다른 카드 쓸려구요...'

'이 혜택, 저 혜택도 있는데 한번 더 써보시는게...'

'삼성카드는 다른 카드사에 비해 정말 너무 혜택이 없는 것 같아요! 어쩌고 저쩌고...'

 

저런 대화를 나누며 (사실 상담 직원이 무슨 죄이겠냐만은;;) 10분 넘게 통화를 나누고

결과적으로 해지는 보류하기로 결정!

 

물론 반대급부로 연회비 이상의 포인트(3만점)를 제공받았음!!!!

 

이렇게 애증의 삼성카드를 1년 더 사용(or 보유) 하게 되었다~ ^^

 

덧) 혹시나 싶어 외환 시그니처도 해지신공을 펼쳐봤지만 그냥 별말없이 쿨하게 해지해 줬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