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

(5)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Yongsan (이비스 스타일 서울 용산) - 주니어 스위트 Summary 이비스 스타일(ibis Styles)이지만 노보텔(Novotel) 브랜드를 달아도 전혀 손색없을 듯 특히 조식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일정 수준 이상 국내 다른 이비스 스타일(강남/명동)은 반성하라! 10월 1일 용산역사 뒤쪽에 호텔 컴플렉스 일명 드래곤 시티가 들어섰다. (아직 그랜드 오픈은 아님)총 4가지 호텔 브랜드의 국내 아코르(Accor)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로,상위 등급 순으로 그랜드머큐어 - 노보텔 스위트 - 노보텔 - 이비스 스타일 브랜드가 위치해 있다. 오픈 특가로 수페리어룸으로 예약하고 호텔로 출발지하주차장은 건물 전체가 지하에 다 연결되어 있는데, 호텔 브랜드마다 안내표지만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적당히 주차하면 된다. (엄청 넓음)1층 로비이비스 스타일 체크인 카운터브랜..
Sofitel Bali Nusa Dua Beach Resort (소피텔 발리 누사두아) 발리에 자정 넘어 도착하여 공항 노보텔 http://vingsted.tistory.com/284 에서 1박을 하고이제 본격적인 발리 여행을 시작한다. 노보텔 발리 공항에서 다음 숙소인 소피텔 발리 누사두아까지는 우버를 타고 이동했다.블루버드 택시인지 아닌지 구별하기도 어렵고 괜히 신경쓰기 귀찮아 우버를 이용했는데정말 발리에서는 우버가 최고이다! 요금도 소피텔까지 66,500루피아 밖에 안 나왔다! 혹시 아직 우버를 가입하지 않은 사람이라면가입시 아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무료 이용권을 얻으시길! b7thyue 발리 교통정체는 악명높지만유료도로를 타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발리 동쪽 해변가인 누사 두아(Nusa Dua)에 도착할 수 있다. 로비카운터에서 보통 체크인을 하는데,플래티넘 회원이라고 다시 라..
ibis budget Ambassador Seoul Dongdaemun (이비스 버젯 동대문) 이비스 버젯 동대문(ibis budget Dongdaemun) 동대문 근처에 볼 일이 있거나 심야쇼핑하고 잠만 자는 숙소가 필요할 때숙소에 큰 돈 들이는 건 별로인데, 깨끗하고 안전한 '호텔' 을 구할 때 최적의 호텔! 이비스 버젯 동대문 간단 투숙 후기 및 정보 1) 주차는 기계식 주차로 투숙객은 공짜인데, SUV 주차는 불가하다. 휴일 낮시간에는 호텔 앞 차도에 주차가 가능하다. (18시 이후에는 단속) 2) 객실은 정말정말 작다! 일본 비지니스 호텔보다 더 작으면 작은 수준 이제껏 묵은 국내 호텔 중 객실 면적은 가장 좁을 듯 3) 개관한 지 오래되지 않았고, 글로벌 브랜드답게 관리를 잘해서 침구를 비롯 호텔 전체적으로 매우 깨끗하다. 4) 일회용품과 생수는 제공되지 않으니, 알아서 준비해야 한다...
ibis Suwon 이비스 수원 웰컴 쿠키, 과일 이비스 수원은 정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라,각종 프로모션 매트리스런으로 많이 애용하였다. 레스토랑 레폰티나는 아코르 플러스 2인 50% 할인도 적용되고해서,수원에 야구나 축구 보러갔다가 맛있게 밥도 먹고 하룻밤 묵고 온 적도 많았다. 후기도 많이 남겼음! ㅋ http://vingsted.tistory.com/191http://vingsted.tistory.com/241 http://vingsted.tistory.com/266 자주 투숙하다보니 이제는 가장 저렴한 객실을 예약하더라도비교적 면적이 넓은 코너룸(?)을 배정해주는데 이번에는 거기다가웰컴 쿠키랑 과일까지 방안에 미리 세팅되어 있었다!! 레스토랑 부페 음식 몇가지 가져다 놓은 것에 불가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그래도 그 마음과 정성에 큰 ..
Novotel Bali Ngurah Rai Airport (노보텔 발리 공항) 발리행 대한항공편은 현지에 자정이 넘은 시간에 도착한다.내려서 입국심사에 짐 찾고 하다보면 시간은 더 지나기 마련이고,그 시간에 숙소로 이동하기에는 지치기도 하고, 비싼 리조트일 경우에는 1박 숙박비가 아깝기도 하다. 특히나 우리는 어린 아이도 한명 있고 짐도 많았던 지라,힘들게 누사두아로 이동하지 않고 그냥 공항에 딸려있는 호텔에서 1박하고 여행을 시작하기로 계획하였다.노보텔이 발리 공항 컴플렉스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난 Accor빠(플래티넘 등급)니깐! 슈퍼세일에 조식 포함 세후 64만 루피아에 슈페리어 룸으로 예약수하물을 찾고 입국장으로 나와 왼쪽으로 가면 이렇게 호텔로 가는 길이 안내되어 있다.크게 헷갈리거나 헤맬 것 없이 쉽게 잘 찾아올 수 있다.공항에 붙어있는 호텔이나보니 공항 카트 끌고 그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