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렉션

메트로 섹슈얼 혹은 된장남

반응형




(그간 바빠서 블로그 업데이트도 별로 못했는데 오늘이야말로 폭풍 포스팅이닷!)


대학 2학년때까지 클린&클리어를 자랑하던 내 피부는 (아 물론 좀 기름지긴 했다 ㅋㅋ)
입대와 더불어 망가지기 시작하여 100일 휴가땐 엄마도 바로 못 알아볼 정도로 여드름이 온 얼굴을 뒤덮게 되었다.
난 그때 사춘기가 오는 줄 알고, "오예 키나 좀 더 커라!" 했는데 결국 키는 그대로였음!!

아마도 그때부터 나의 화장품 사랑이 시작되었던 것 같다.
이유야 어쨌던간에 메트로섹슈얼이네 꽃미남 열풍이 불기전부터 난 얼리아탑터였던 셈~

최근 대마도 여행(이라 써놓고 면세쇼핑여행이라 읽는)에서 또 몇가지 화장품을 산 김에
화장품 컬렉션 포스팅 ㅋ



                                            자 전체 화장품 1열 횡대 총 집합!!! ㅎ
                                           화장품만 보면 진짜 연예인인 줄 알겠네...

                                          저렇게 쓰면 조인성 되어야 하는데 왜!왜!왜!



               1중대는 스킨 토너랑 에센스

 (랩시리즈 워터로션, 랑콤 맨 워터리 로션, SK2, 빌리프 토너)


SK2 14일 넘게 썼는데 왜 내 피부는 달라지지 않는 거임??




                 2중대는 각종 로션들
(비오템옴므, 키엘 모이스쳐라이저, 크라란스 썬크림)


키엘 허벌 모이스처라이저는 정말 (지성피부인) 내게 딱맞는 아이템!

수년째 써오고 있음~ ㅎ



       마지막 3중대는 립밤이랑 아이로션
            (키엘, 로레알, 비오템옴므)

요 녀석들은 여행다녀올 때 주변 사람 선물 주기에 제격!



근데 하나 변명아닌 변명하자면 (근데 누구에게 왜?ㅋ)
면세점에서 각종 쿠론&적립금 신공을 발휘하여 다들 아주 알뜰하게 구매한 것임!!!!
화장품 좋아하긴 하지만, 백화점에서 제가격 주고 사진 않는다구요 ㅋ


싸게 샀다는 인증샷! (다 50% 정도 가격으로 샀음 ㅋㅋ)

요즘 면세점들 마다 프로모션이랑 이벤트를 엄청 해대서
그냥 조금만 관심있게 찾아보면 쿠폰이나 적립금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결론은 우리 모두 스마트컨슈머가 되어보아요~


이렇게 훈훈하게 포스팅 끝! ㅋㅋ




반응형

'컬렉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표 컬렉션  (2) 2012.08.03
여행 자석 컬렉션 업데이트  (0) 2012.04.08
점프샷 (Jump Shot) 컬렉션  (0) 2012.02.05
결혼축하 현수막 시리즈  (1) 2011.09.17
항공사 볼펜 컬렉션  (2) 2011.07.03